고객방문형 점포 점차 등장하고 있는 GA업계

자동차보험 설계방법

최근 GA업계에 고객이 직접 찾아와 보험에 문의를 하는 방식의 내방형 대리점이 조금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피플라이프는 최근 동작구에 내방형 보험상담 대리점인 보험클리닉 1호점을 개설을 했는데요.

보험클리닉은 찾아오는 고객의 재무상담을 무료로 진행해주면서 고객이 직접 보험에 대해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력자의 역할을 하는 곳인데요.
무작정 보험가입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 보험 진단부터 보험상품을 비교하고 보험금 청구에 대한 보험의 모든 것들을 보험클리닉에서 모두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기존에 개발했던 이슈어테크를 통해 지능형 분석시스템을 활용하고 가입한 보험상품을 바로 조회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입 전 국내에 있는 모든 상품들 중에서 고객의 특성에 맞게 가장 적합한 상품까지 추천해준다고 하니 처음 보험에 가입을 하시는 분들께는 많은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보험클리닉을 찾게 되면 보험문진-보험진단-보험처방-보험관리까지 총 4단계를 거쳐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현재 고객의 상태와 미래계획 등을 판단하여 가장 확실하고 알맞은 재무 혹은 보험 설계를 하면서 전문설계사로부터 최적의 보험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보험 상태에 대한 진단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보험이 필요하다면 보험클리닉을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